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리뷰/생활용품

오쏘몰 비타민 리뷰

가끔씩 먹던 오쏘몰 비타민을 최코로나19 사태의 면역력 증강을 목적으로 2통 (60개)를 큐10에서

구매했는데 오늘 잘 도착해서 한병 원샷했다. 대충 보니 쿠팡 이런데보다 2만원 정도  쌌던거 같다. (박스당 6.3만원, 1box_30개, 개당 2100원 정도)

면세로 사오고 그런사람들도 좀 있던데 개인적으로 여행갔다와서 살정도는 아닌거 같고 부피가 커서 많이 살수가 없으니 Q10에서 구매하거나 국내에서도 일부 시판하고 있으니 좀 더 비싸더라도 사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된가. 

오쏘몰 브랜드는 비타민계의 명품으로 독일 대형병원에서 환자들 회복에 사용되어 유명하고 국내 연예인들이 먹는 모습을 보여줘서 나름 입소문이 탄 유명 영양재라 할수 있다.

 

 

오쏘몰 이뮨은 30년 역사를 가진 독일 건강기능식품 제조·판매 회사 오쏘몰(Orthomol)이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현지에서는 최고급 비타민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비타민은 과다 복용은 좋지 않으므로 정해진 복용량을 따르는 것이 좋다. 하루에 한번 복용하면 고용량이라서 기존에 복용하시던 다른 제품들까지 같이 먹으면 비타민 과다 섭취로 인한 부작용이 생길수 있으므로 이거 먹을땐 다른 비타민 보조제는 같이 먹지 않는 것이 좋다.

 

효능은 사실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으면 확실히 피곤함이 조금 덜한 (?) 느낌적인 느낌(매우 정성적임)

있는거 같다. 그냥 알약하고 같이 먹으니깐 좀  더 좋은 느낌???

매일매일 잘 챙겨 먹어야 겠다. 맛은 매우 시다 하지만 못 먹을 정도는 아니다. 사진의 알약과 비타민 원액을 같이 먹으면 된다. 이뮨의 알약 중 노랑색 알약은 folic acid = 엽산 성분이고 하얀색 알약은 iodine = 요오드 성분이다.

 

 

 

 

 

 

 

 

 

 

 

 

 

 

 

 

 

 

 

 

 

 

 

 

 

 

 

 

 

 

 

 

 

 

 

 

 

 

그래도 한 한달 꾸준히 먹으면 체력이 좀 좋아지것을 저번에도 느꼈으니 이번에도 효과를 좀 볼수 있을거라 기대 된다.